동명의 웹툰 기반으로 한 뮤지컬...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공연 진행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최종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주)주다컬쳐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이라는 주인공 설정으로 1000만 독자를 기록한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웹툰은 배우 김수현 주연의 영화로 개봉하여 690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역시 남북 분단 속 특별하지만 평범하고 싶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주인공 엘리트 요원 원류환 역에는 배우 조병준이 캐스팅 되었다. 조병준은 뮤지컬 '빨래', '젊음의 행진' 등에 출연하며 실력을 입증받은 배우이다.

또 다른 엘리트 요원 리해랑 역은 배우 조준휘가 캐스팅 되었다. 조준휘는 MBC 뮤지컬 공개오디션 ‘캐스팅 콜’에서 준결승에 진출한 적이 있는 실력파 배우이다.

리해진 역으로는 신인 배우 홍선이 캐스팅 되었다. 원작과 가장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리해진 역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하여 기대를 모은다.

5446부대 총교관 김태원 역에는 뮤지컬 '파가니니', '광화문 연가' 등 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 윤영석이 캐스팅 되었다.

유일한 홍일점으로 슈퍼집 아줌마와 재즈가수 역할은 김은주 배우가 맡는다. 김은주 배우는 뮤지컬 '빨래', '당신만이', 연극 '돌아온다' 등 대학로에서 많은 작품을 연기했다.

공연은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오는 5월 10일 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예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김해시민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