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4월 세일...할인 항목은?
  • 김재정 기자
  • 승인 2019.03.3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데이, 봄 맞춤 행사 등으로 차별화
ⓒ PIXABAY
ⓒ PIXABAY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착한 가격에 다양한 상품으로 청소년층부터 장년층까지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코스메틱계의 강자 로드샵. 

지나가며 볼 때는 늘 세일인 것 같은데 정작 사려고 하면 세일이 끝났기 일쑤다. 

대형 로드샵인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아리따움, 이니스프리의 4월 행사 및 할인 정보를 미리 확인해보자. 

 

▶ 더페이스샵

ⓒ 더페이스샵
ⓒ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2019년부터 월초의 비정기적인 할인 행사와 함께 매월 20-23일 4일간 '오마이갓데이'라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에 진행하던 일반 할인행사의 경우 일반적으로 5일에서 7일 사이 시작하여 약 5일 간 진행된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할인행사를 멤버십데이의 형태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해당 할인 행사를 이용하고 싶다면 미리 멤버십을 만들어두는 것을 추천한다. 

현재 더페이스샵은 31일까지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소비자에 한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오마이갓데이'의 경우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해당 행사의 경우 시기별로 필요한 제품을 행사한다는 특징이 있다. 

연초인 1월의 경우 각질 제거와 선물 세트에 대한 할인이 주를 이뤘고, 2월의 경우 바디로션과 같은 보습 제품을 프로모션하였으며 3월에는 학기 초와 미세먼지를 주제로 하여 기초 화장품이나 크림류를 할인판매하였다. 

이번 4월 행사에서는 어떤 주제에 초점을 맞춰 프로모션할 지 궁금증을 끌고 있다. 

더페이스샵의 구체적인 할인 일정은 4월 더페이스샵 홈페이지나 플러스 친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 에뛰드하우스
ⓒ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는 것으로 이름난 코스메틱 브랜드로, 3월에는 3번, 2월에는 4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층의 눈길을 끌었다. 

주로 색조 화장품 위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에뛰드하우스는 월별 할인 행사에서 정해진 시기가 없으나 늘 4일 간의 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행사가 아니더라도 신제품 등에 대한 행사가 거의 상시적으로 진행중이다. 

특히 에뛰드하우스는 3월 3번의 행사를 모두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할 정도로, 점차 에뛰드하우스 멤버십에 대한 혜택을 늘려가고 있으니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참고하자. .

에뛰드하우스는 현재 '벚꽃 에디션' 이라는 이름으로 봄과 어울리는 다양한 신제품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에뛰드 하우스의 구체적인 할인 일정은 4월 이후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나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타 브랜드에 비해 비교적 정기적인 월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브랜드이다. 

'아리따움 데이'라 불리는 해당 행사는 주로 13일에 시작하여 4~7일 가량 진행되며, 아리따움의 회원제에 따라 차등적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아모레퍼시픽의 회원으로 가입된 일반 회원의 경우 행사에 따라 다른 비율로 할인이 적용되지만, 로드샵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가입비'를 받고 아리따움의 회원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스마트 클럽'의 경우 25%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아리따움은 매장에서 아모레 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를 함께 판매하면서 화장품의 명가라는 이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러한 정기적인 행사를 제외하고도 '개강 할인', '명절 할인' 등 소비자의 필요에 맞춰 다양한 할인 행사를 구성하고 있다. 

특히 아리따움의 인기 제품인 마몽드의 립 제품의 경우 한 달에 한 번 이상 단독 할인을 진행하는 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편이니 구매 시 참고하는 것이 좋다. 

아리따움의 구체적인 할인 일정은 4월 이후 아리따움 홈페이지나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시카밤'의 선두 주자로 인기를 끌던 이니스프리는 아리따움과 마찬가지로 매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하며 회원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10~13일 가량 시작하여 3~4일간 진행하는 이니스프리의 행사는 할인율이 큰 편이어서 해당 행사 기간에 인기가 굉장히 많다. 

또한 화장품의 디자인이나 파우치 등 코스메틱 상품 디자인에 있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이니스프리의 경우 지난 2월까지 토이스토리와 콜라보를 진행했고, 3월 현재는 독자적인 벚꽃 에디션을 주제로 진행중이다. 

멤버십 데이 중에는 멤버십 등급에 상관 없이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는 점 역시 큰 메리트이다. 

청정함을 이미지로 세운 이니스프리는 기초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등을 주력 할인 제품으로 삼고 있으며, 제주도와의 끊임없는 콜라보를 통해 이미지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구체적인 할인 일정은 4월 이후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HN 포토
김재정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