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포털 인기검색어 가구/인테리어카테고리 베스트 10
-선반, 수납선반, 스툴의자, 의자, 책상, 화장대, 행거, 전신거울, 컴퓨터책상, 쇼파

 

ⓒ네이버 데이터 랩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N포털 3월 가구/인테리어 카테고리 인기검색어는 선반, 의자가 상위를 이루었다.

 

1위는 선반이었다. 거실 선반, 주방 선반, 조립식 선반 등이 연관 단어 였다.

2위는 수납선반 이었다. 5단 선반, 주방 수납 정리 등이 연관 단어였다.

3위는 스툴의자로 원목스툴, 화장대의자, 스툴벤치 등이 세부 키워드로 올랐다.

4위는 의자로 사무실의자, 카페의자, 허리디스크의자 등이 연관 단어에 올랐다.

5위는 책상으로 철제책상, 고등학생책상, 선반책상 등이 키워드에 올랐다.

6위는 화장대로 저렴한 화장대, 전신거울 화장대, LED 화장대 등이 세부 키워드에 올랐다.

7위는 행거로 빨래건조대, 시스템행거, 스탠드옷걸이 등이 연관 단어에 올랐다.

8위는 전신거울로 조명전신거울, 예쁜전신거울 등이 연관 단어로 검색되었다.

9위는 컴퓨터책상으로 1인용 컴퓨터책상, 와이드 컴퓨터책상, 2인용 좌식 컴퓨터책상등이 연관 단어로 검색되었다.

10위는 쇼파로 1인용 쇼파, 좌식쇼파, 베드쇼파, 쇼파추천 등이 연관 단어로 올랐다.

선반, 수납선반, 스툴의자, 의자, 책상, 화장대, 행거, 전신거울, 컴퓨터책상, 쇼파 등은 연간 키워드로 꾸준한 검색을 받고 있다.

지난달에도 선반이 1위 였으며, 8위였던 침대는 10위 밖으로 벗어났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