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포털 인기검색어 출산/육아 카테고리 베스트 10
-물티슈, 낮잠이불, 나이키키즈운동화, 미세먼지마스크, 베베드피노, 유아 미세먼지 마스크, 미니멜리사, 어린이집낮잠이불, 어린이집미세먼지마스크, 뉴발란스키즈운동화

 

ⓒ네이버 데이터 랩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N포털 3월 출산/육아 카테고리 인기검색어는 물티슈, 낮잠이불, 운동화 등이 상위를 이루었다.

 

1위는 물티슈였다. 대용량물티슈, 일회용물티슈, 아기물티슈 등이 연관 단어로 검색되었다.

2위는 낮잠이불이었다. 낮잠이불세트, 아기이불, 일체형낮잠이불 등이 연관 단어였다.

3위는 나이키 키즈 운동화로 나이키 키즈 운동화 사이즈, 나이키 조던 키즈 운동화 등이 세부 키워드로 올랐다.

4위는 미세먼지마스크로 유아 미세먼지 마스크, 어린이 미세먼지 마스크등이 연관 단어에 올랐다. 최근 극심했던 미세먼지 사태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5위는 베베드피노로 북유럽 유아동복 브랜드이다. 베베드피노 바디슈트, 베베드피노 점퍼, 베베드피노 매장 등이 키워드에 올랐다.

6위는 유아 미세먼지 마스크로 어린이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딩고 미세먼지 마스크 등이 세부 키워드에 올랐다.

7위는 미니멜리사로 유아동 의류 브랜드이다. 미니멜리사 사이즈, 미니멜리사 백설공주 등이 연관 단어에 올랐다.

8위는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어린이집 낮잠이불세트, 어린이집 낮잠이불패드 등이 연관 단어로 검색되었다.

9위는 어린이집 미세먼지 마스크로 함소아 마스크, 크린웰 마스크 연관 단어로 검색되었다.

10위는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로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사이즈, 키즈 운동화 등이 연관 단어로 올랐다.

물티슈, 낮잠이불, 나이키키즈운동화, 미세먼지마스크, 베베드피노, 유아 미세먼지 마스크, 미니멜리사, 어린이집낮잠이불, 어린이집미세먼지마스크, 뉴발란스키즈운동화 등은 연간 키워드로 꾸준한 검색을 받고 있다.

지난달에는 낮잠이불이 1위 였으나 2위로 밀려났고, 3-4위에 랭크되었던 책가방은 10위권 밖으로 벗어났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