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3월 포털 인기검색어 면세점 카테고리 베스트 10
- 베루툼모자, 롯데면세점, 콰니백, 앤커리버티에어, 몽블랑서밋2, 닥터큐어7, 아크메드라비, MLB빅볼청키, 콰니, 베루툼

ⓒ네이버데이터랩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N포털 3월 면세점 카테고리 인기검색어는 다음과 같다.

1위는 베루툼모자다. 베루툼은 액세서리 브랜드다. 해당 검색어를 지칭하는 상품은 '19AS Silver Edition Verutum Logo Cap'으로 추정되며 현재 SSF SHOP에 재입고되었다. 박한별, 김지석 등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관심을 모은것으로 보인다.

2위는 롯데면세점이다. 본점 기준 면세점 중 매장 면적이 가장 크고 물량도 가장 많이 때문에 찾는 이들이 많다.

3위는 콰니백이다. 적당한 가격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직장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해당 검색어를 지칭하는 상품은 'Kwani Studs Contour S'로 추정되며 각 면세점마다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4위는 앤커리버티에어다. 앤커는 미국의 모바일기기 브랜드다. 해당 검색어의 정확한 상품명은 '앤커 사운드코어 리버티 에어 완전 무선 이어폰 블랙'이며 그래핀 다이나믹 드라이버 기술로 쾌적한 품질을 제공한다고 한다. 애플 에어팟을 필두로 무선 이어폰 시장이 범위를 넓혀가고있다.

5위는 몽블랑서밋2다. 몽블랑은 만년필, 시계 등을 취급하는 독일 브랜드다. 해당 검색어의 정확한 상품명은 '몽블랑 서밋 2 스마트워치'로 최첨단 기술을 탑재하였고 전용 앱을 연결하여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6위는 닥터큐어7이다. 마스크팩을 취급하고 있으며 해당 상품명은 '닥터 큐어 세븐 페이셜 마스크팩'이다. 수면 마스크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7위는 아크메드라비다. '인생의 정점'이란 뜻을 가진 한국의 의류 브랜드이다. 후드티, 맨투맨 등 캐주얼 의류가 주목받고 있다.

8위 MLB빅볼청키다. 패션 브랜드 MLB가 내놓은 운동화로 사이드의 큰 프린트 로고가 특징이다. 빅볼청키A, 빅볼청키P, 빅볼삭스, 키스톤 청키 총 네종류이다.

9위는 콰니다. 3위 콰니백의 영향인 것으로 보인다.

10위는 베루툼이다. 역시 1위 베루툼모자의 영향인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과 비교해 신학기 인기상품인 백팩의 여러 브랜드가 순위권 밑으로 하강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