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로 꾸며진 포스터 이미지를 선정하고 오는 9월 2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제 20회 제주여성영화제 '변함없이 변화하다'의 의미를 알릴 계획이다.

ⓒ(사)제주여민회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사)제주여민회에서 오는 4월 16일 24시까지 제 20회 제주여성영화제 포스터 이미지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 2000년부터 진행되어 온 제주여성영화제가 20회를 맞이한다. 제주여성영화제는 여성을 비롯한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며, 차별과 배제를 넘어 성평등한 세상을 만드는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로 꾸며진 포스터 이미지를 선정하고 오는 9월 2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제 20회 제주여성영화제 '변함없이 변화하다'의 의미를 알릴 예정이다. 

공모의 슬로건은 '변함없이 변화하다.'로 20년을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성차별에 대한 변화를 만들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참가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구글 링클로 공모신청서를 제출 후 이메일로 파일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작품은 영화제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참신함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전달력을 중심으로 심사할 예정이며, 당선작의 경우 50만원의 상금 혜택을 제공한다.

결과 발표는 오는 29일 진행될 예정이며,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