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스케일, 화려한 액션...오는 4월 말 개봉 예정
무료 동영상은 이제그만! 극장에서 만나자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수년째 아이들의 친구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뽀로로' 가 어린이날을 맞아 스펙타클한 모험기를 담은 극장판 영화로 찾아온다.

ⓒOCON STUDIOS

어린이날,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이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뽀로로와 친구들이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OCON STUDIOS

공개된 보도스틸 속 선장 모자와 두건을 쓴 뽀로로와 친구들의 새로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드넓은 바다와 신비로운 보물섬, 황금빛의 고대 유적까지 다채로운 모험의 배경지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기대케 한다.

뽀로로와 친구들이 반짝이는 별빛 아래 사이좋게 뗏목 위에 누워있는 모습과, 커다란 나뭇잎을 침대 삼아 모닥불에 둘러앉아 있는 모습 등이 흥미진진한 모험의 과정을 예고한다.

ⓒOCON STUDIOS

또한 다양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스틸들이 함께 공개되어 화려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등장한 영웅 해적 '실버 선장'과 악당 해적 '블랙 선장' 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그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OCON STUDIOS

역대급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을 담아낸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은 오는 4월 말 개봉하여 어린이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무료 동영상 보단  극장에서 아이와 함께 관람 해보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