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서 뮤비 촬영 중...6월 컴백 목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그룹 비원에이포(B1A4) 산들(본명 이정환·27)이 약 3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W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8일 "산들이 6월 컴백을 목표로 솔로 앨범을 준비한다"며 2016년 10월 낸 첫 미니앨범 '그렇게 있어줘' 이후 약 3년 만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산들의 음색에 맞는 감성적인 노래들로 채운다. 그는 현재 독일 베를린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이다.

2011년 비원에이포 메인 보컬로 데뷔한 산들은 MBC TV '일밤-복면가왕',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TV '듀엣가요제' 등 각종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독보적 가창력을 뽐냈다.

최근에는 KBS 2TV '입맞춤' 을 통해 딘딘과 함께 호흡을 맞춘 곡 '한숨' 으로 1위를 했다.

또 '형제가 용감했다',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아이언 마스크' 등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도 훌륭한 역량을 선보였다.

한편 산들이 속한 비원에이포는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산들은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활약 중이며, 공찬은 JTBC4 신규 뷰티 프로그램 '뷰티룸'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신우는 지난 1월 현역으로 입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