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CGV와 OCN에서 방영되는 이번 주말 명작들 소개
- 써니, 킹스맨, 베이비 드라이버, 원라인, 정글북

출처-워너브라더스, CJ E&M Pictures,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트라이스타 픽처스, NEW, 디즈니

4월 2주차, 주말 안방을 가득 채울 영화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출처- 워너브라더스

▶ 인셉션 - 4월 13일 토요일, 오전 5시, OCN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 조셉 고든 레빗, 마리옹 꼬띠아르, 엘렌 페이지 등 최정상 헐리우드 배우들과 SF계 최고의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이 만났다.

꿈과 현실을 오갈 수 있는 드림머신을 이용해 타인의 생각을 훔치는 도둑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가 머릿속에 정보를 입력하기 위해 '인셉션'이란 팀을 구성한다.

남의 꿈만 훔치던 이들이 과연 남의 머릿속에 정보 입력이 가능할지?

 

출처- CJ E&M Pictures

▶ 써니 - 4월 13일 토요일, 오전 8시, OCN 

가장 찬란한 순간, 우리는 하나였다.

전라도에서 전학 온 전학생 나미와 춘화, 장미, 진희, 금옥, 복희, 수지가 모여 칠공주파 '써니'를 결성하고 10대 청춘 소녀들의 일대기를 담았다.

학교 축제 공연 준비 중 불의의 사고를 겪으며 모두 흩어지게 되고, 25년 후 이들이 다시 모이게 된다.

가족에게 얽매어 있던 삶에서 벗어나 10대 시절의 꿈을 찾아 나서는 친구들, 그리고 그 시절 가장 행복했던 순간의 자신과 만나게 된다

 

출처-트라이스타 픽처스

▶ 베이비드라이버 - 4월 13일 토요일, 오후 2시, 채널CGV

어린 시절 사고로 인해 소리를 듣지 못하는 드라이버 베이비.

그는 완벽한 운전 실력과 더불어 환상의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가이다.

어느 날 한눈에 반한 그녀 데보라를 만나게 되면서 베이비의 인생이 달라지게 된다.

 

출처-이십세기폭스코리아

▶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 4월 13일 토요일, 오후 3시, OCN

국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킹스맨 시리즈. 그중에서도 킹스맨의 시작이자 첫 번째 편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주인공 에그시는 직업도 없고, 학벌도 변변치 않고 말썽만 피우며 일명 루저라 불리는 생활을 하다 젠틀맨 스파이로 스카우트 된다.

베테랑 요원 해리는 그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국제 비밀정보 기구 킹스맨 면접을 볼 기회를 준다.

과연 사고뭉치 에그시는 젠틀맨 스파이가 될 수 있을지?

 

출처-디즈니

▶ 정글북 - 4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 채널CGV

늑대에게 키워진 아이 모글리. 모글리는 정글의 악당 쉬어칸의 위협을 항상 받고 있으며 그가 살았던 터전 정글이 이젠 위험한 장소라는 걸 깨닫고 정글을 떠날 준비를 한다.

하지만 쉬어칸 역시 모글리를 바짝 쫓으며 정글을 떠나는 거조차 쉽지가 않는다.

과연 모글리는 정글을 떠나 안전적인 곳에서 살아갈 수 있을지

 

출처-NEW

▶ 원라인 - 4월 14일 일요일, 오후 7시, 채널 CGV

임시완, 진구, 박병은, 이동휘, 김선영이 출연한 원라인이 14일 일요일 방송된다.

주인공 민재는 평범하게 살다 작업 대출계의 정과장을 만나 은행을 속여 돈을 뺏는 직업을 가지게 된다.

업계의 샛별로 거듭난 민재와 다른 멤버 4명이 만나 돈이란 돈은 모두 쓸어 담으며 신종 범죄 사기단으로 부상하게 된다.

그러나 사기꾼들끼리 모이면 결국 사고가 생기는 법.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이들은 점점 다른 속내를 비춘다

써니, 킹스맨, 베이비 드라이버, 원라인, 정글북과 함께 4월의 따사로운 주말이 기대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