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하림,헨리,수현 전 시즌 이어 출연...7월 방영 예정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JTBC '비긴 어게인'이 새 단장을 마치고 오는 7월 새롭게 방영한다.

출처: JTBC

지난 두번의 시즌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JTBC '비긴 어게인'이 새로운 가수들과 시즌3로 돌아온다.

JTBC는 16일 스타 가수들의 해외 버스킹 도전기를 담은 '비긴 어게인' 새 시즌에 임헌일과 김필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임헌일은 2004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실력파 뮤지션으로, 그룹 '메이트' 소속으로 활동중이다. 김필은 2011년 데뷔하여 2015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출연해 준우승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더해 지난 시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패밀리 밴드'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은 그대로 출연한다. 박정현이 방송에서 부른 아델의 곡 'Someone like you'는 네이버 동영상 조회수 300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JTBC는 "이전 시즌에서 내로라하는 정상급 뮤지션들이 해외 버스킹을 통해 '초심'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냈다면, 이번 시즌에서는 뮤지션들이 낯선 곳에서 '함께' 음악을 만들어 나가는 가치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비긴 어게인'은 이소라,유희열,윤도현을 비롯한 정상급 가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힐링' 음악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