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단독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뉴이스트가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와 함께 오는 5월 8일 오후 8시 단독 리얼리티 ‘뉴이스트 로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뉴이스트 로드’는 오는 29일 미니 6집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약 3년만의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는 다섯 멤버들이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단독 리얼리티가 확정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리얼리티는 오랜만에 다섯 명이 함께하는 단독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뉴이스트는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뉴이스트는 숨겨진 여행지를 찾아다니며 멤버들간의 우정과 함께 이들만의 소중한 추억들을 만든다.

이에 ‘뉴이스트 로드’ 제작진은 “곳곳의 여행지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부터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더욱 성장한 뉴이스트가 선보일 5인 5색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 밝혀 첫 방송을 앞두고 팬들의 설렘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클립까지 공개, 완전체 뉴이스트가 선사할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해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며 약 3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