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5일 연극 '당신이 주인공'이 10주년을 맞아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30만 파워 유튜버들과 함께 공연을 진행한다. 

출처 김대범 소극장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오는 6월 15일 연극 '당신이 주인공'이 10주년을 맞아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30만 파워 유튜버들과 함께 공연을 진행한다. 

연극 '당신이 주인공'은 관객이 객석에 앉는 순간부터 연극이 시작되는 관객참여형 개그 연극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연극의 스토리를 구성해 가면서, 공연은 관객에게 '어디에서든 당신이 주인공' 이라는 교훈을 던져준다. 

관객에게 각자의 역할을 부여해 즉석으로 스토리를 구성하고, 무대를 통해 재현한다. 

무대를 즉석으로 구성하기 때문에 완벽하기 보다는 다소 엉성한 면이 있지만 그런 점이 관객을 더욱 폭소하게 만든다. 단막극 여러개로 공연되는 연극은 제한된 틀을 벗어나 코믹함을 선사한다. 

연극 '당신이 주인공'은 지난 2009년 9월부터 현재까지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당신이 주인공의 배우를 거쳐 파워 유투버가 된 김대범, 조재원, 김찬혁, 보따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공연은 오는 6월 15일 오후 3시, 6시 두 차례 진행되며,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김대범 소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