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릿 속의 지우개' 이후로 오랜만에 멜로 영화로 등장한 정우성의 모습 볼 수 있어

출처 : 네이버 영화

[문화뉴스 정영주 기자] 영화채널 CGV에서 오늘 25일(목) 15시 30분부터 17시 40분까지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가 방송 중이다.

2016년 1월 7일 개봉을 했던 정우성, 김하늘 주연의 '나를 잊지 말아요'는 100여분 분량의 멜로·로맨스영화이다.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스크립터를 맡았던 이윤정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는 교통사고 후, 지난 10년의 기억이 지워진 남자 ‘석원’(정우성)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친구, 가족, 심지어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조차 잊어버린 석원은 병원에서 우연히 자신을 보며 눈물을 흘리는 낯선 여자 ‘진영’(김하늘)을 만나게 된다. 그녀에 대하여 잘 알진 못하지만 진영과 함께하며 새로운 행복을 느끼게되는 내용이다.
 
영화는 '내 머릿 속의 지우개' 이후로 오랜만에 멜로 영화로 등장한 정우성이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이목을 받기도 했었다.
 
관람객 평점은 6.73, 기자, 평론가 평점은 4.36을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427,113명을 기록했다.
 
관객들의 후기로는 '지루하다, 재미없다'는 내용도 있는가 하면, '수많은 복선이 깔려있다, 2번 봐야 이해가 가는 영화, 정확히 이해하면 소름 돋는 영화'라는 내용도 있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