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비 130억원 규모의 드라마 '키마이라'...올 하반기 방영 예정.
강력계 형사 역에 배우 박해수, 영국에 입양되고 자란 의사 역에 배우 이희준, 미국에 입양된 FBI출신의 프로파일러 역에 배우 수현 캐스팅

(왼쪽부터) 박해수, 이희준, 수현
출처: BH엔터테인먼트, 문화창고 제공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배우 수현과 박해수, 이희준이 드라마 '키마이라'를 통해 똘똘 뭉쳤다. 제작비 130억원 규모의 드라마 '키마이라'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라고 드라마 홍보사 더제이스토리는 26일 예고했다.

이 작품은 1984년 연쇄살인 사건인 '키메라 사건'의 발단이 된 폭발 사고가 2019년 비슷한 형태로 다시 일어나게 되자, 진범인 '키메라'를 찾기 위해 세 명의 주인공이 함께 두 사건 사이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다.

'아이 엠 샘', '구여친클럽'의 이진매 작가와 '해를 품은 달', '로열패밀리'의 김도훈 PD가 합을 맞춘다. 특히 김 PD는 6년 만의 복귀작으로 그의 연출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에 가득차있다.

요양원에서 태어나 강력계 형사가 된 차재환 역을 맡은 배우 박해수는 파워풀한 액션 연기를 보여 드라마의 현장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고, 배우 이희준은 어린 시절 영국에 입양되어 그 곳에서 자라 의사가 됐고, 이후 한국에 와서 '키메라 사건'에 엮이게 되는 이중엽 역을 맡았다. 배우 수현이 맡은 유진은 어린 시절 미국에 입양된 FBI 출신의 프로파일러이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는 세 배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손꼽히는 배우들"이라고 언급하며, "폭발 사고, 추격 등을 화려한 스케일과 정교한 연출로 그려내 흡입력과 몰입도를 극대화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