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를 공개했다.

출처 엠와이뮤직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모던 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보컬 나인(NINE9)의 새 솔로 앨범이 26일 베일을 벗는다.

나인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를 공개했다.

‘오늘밤 나를 위로해’는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1집 ‘9Stories’ 이후 나인이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새 솔로 앨범으로, 디어클라우드 보컬이 아닌 싱어송라이터 나인의 음악적 개성이 잘 드러난다.

타이틀곡 ‘이별꿈’은 영원(永遠)이라는 건 말뿐이었던 것처럼 이별도 영원하지 않을 거라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나인의 독보적인 음색에 따뜻하면서도 어딘가 쓸쓸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이 곳이 아닌 다른 어딘가에 존재하는 꿈을 이야기한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 누군가의 온기가 절실한 순간, 집으로 향할 때 이 노래가 온기가 되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은 ‘집으로 걷는다’, 삶의 공허함을 멈출 수 있다면, 어디든지 달려가겠다는 ‘키스(Kiss)’, 슬픈 두 사람의 사연을 노래한 ‘그녀, 둘’까지 총 다섯 트랙이 담겨져 있다.

더욱 성숙해지고 완성도 높은 감성으로 가득 찬 나인의 새 솔로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 전곡과 타이틀곡 ‘이별꿈’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 가능하다.

한편, 나인은 오늘 밤 홍대 에반스 라운지에서 개최되는 ‘2019 라이브클럽데이’ 무대에 올라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오는 5월 12일에는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