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배우 박시은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말했다.

 

박시은이 29일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박시은은 “이렇게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처음인데, 게다가 ‘복면가왕’이라 더욱 긴장되고 설렜다”며 "이번 무대를 위해 2주 동안 매일 연습에 매진했다"고 전했다.

 

이어 “가면을 쓰고 노래하는 것 자체가 즐거운 경험이었고 여러분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며 “방송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박시은은 2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혼돈의 카오스’로 출연해 god의 ‘길’,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한 바 있다.

 

박시은은 맑은 음색에 매끄러운 고음 처리, 섬세한 감정 표현을 더해 보는 이의 마음을 울렸다. 이어진 개인기 코너에서는 다양한 동물 소리를 앙증맞게 모사하고 수준급 댄스까지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박시은은 KBS 2TV ‘7일의 왕비’,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2018 S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