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죽도서관 5월 프로그램 안내문
[문화뉴스] 안성시 일죽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대상 동화구연 ‘이야기놀이’, 초등영어특강 ‘애니메이션 한 편 따라 하기’, ‘PUCO와 함께 가족사랑 음악회’ 등 온가족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야기놀이’는 오는 7일부터 4개월간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12~48개월 영유아 및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손유희, 그림책 읽어주기,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부모 및 또래 친구와 정서적 친밀감을 형성해 감성 발달 및 독서습관에 좋은 영향을 준다.

또한, 초등영어특강 ‘애니메이션 한 편 따라 하기’는 오는 6월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초등 3~5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일상생활 속 이야기들을 다룬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고 말문이 쉽게 트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30일 저녁 7시에 3층 다목적홀에서 진행되는 ‘PUCO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음악회’는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오보에 4중주로 연주되며,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인생의 회전목마’, 사운드 오브 뮤직 OST ‘에델바이스’, ‘마법의 성’ 등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친숙한 클래식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 및 신청은 5월 중에 방문 또는 전화로 가능하며,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