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미스트롯

[문화뉴스] 최근 TV조선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이 종편 예능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큰 화제를 모으며, 10회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국내 최초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은 종영했지만 시청자들의 끊임없는 관심이 이어지면서, 미스트롯 방송에 나왔던 음식점, 의류 등이 다시 주목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미스트롯 출연진들이 '짚신매운갈비찜' 매장에 방문해 식사하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우며 매운갈비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짚신매운갈비찜 관계자는 “미스트롯 종영 이후에도 출연진들이 먹었던 메뉴를 문의하고 그대로 선택해 주문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해 미스트롯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출처-미스트롯

방송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매운갈비찜집은 화끈하게 매운맛과 푸짐한 양으로 사랑받고 있는 갈비찜집 프랜차이즈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이다.

이 브랜드는 론칭 이후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하며 매년 유망 프랜차이즈로 손꼽히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해당 브랜드는 매운맛 중에서도 특화된 매운맛을 강점으로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고객 취향별로 10%(순한맛)에서 100%(아주 매운맛)까지 맵기를 조절해서 먹을 수 있고, 매콤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지짐이, 떡갈비, 순두부탕, 계란찜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돼 있다. 
 

출처-미스트롯

이외에도 짚신매운갈비찜의 갈비찜은 주문 즉시 조리하여 갈비 특유의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짚신매운갈비찜 관계자는 “식사로도, 안주로도 즐길 수 있는 매운갈비찜은 술을 좋아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모두가 즐기기 좋은 메뉴이다. 때문에 다양한 모임장소 추천 메뉴로도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라며 “최근 고객들의 이슈와 트렌드에 따라 인테리어 및 주차공간 확보에도 신경쓴 만큼 고객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맹점주에게 안정적인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짚신매운갈비찜 본사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점주들을 위한 자체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점주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본사에서 인력을 파견해 매장을 대신 운영해주는 '걱정말아요 그대' 이벤트,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LALALA프로젝트’ 등으로 구성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