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하우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할인 행사

[문화뉴스 MHN 정영주 기자] 저렴한 가격이지만 못지않은 품질을 자랑하는 로드샵 화장품.

할인행사도 자주 하여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놓치면 후회할 5월 로드샵 세일 기간, 함께 알아보자.

 

출처 : 에뛰드 하우스

▶에뛰드 하우스

세일을 많이 하는 브랜드인 에뛰드 하우스는 지난 5월 1일 다수의 상품을 50%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와 2일~5일 섀도우 전 품목 2+2 할인행사를 진행하고도 또 다른 세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 중이다. 5월 4일부터 돌아오는 7일까지 1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2만 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할인 등의 금액대별 쿠폰지급을 해주는 이벤트와

옴니클럽 전용 중복할인 5% 쿠폰, APP 전용 중복할인 5% 쿠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중복할인 5% 쿠폰을 지급해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헬프 마이 핑거 핑크케라틴 네일 강화제'를 80% 할인된 가격 1,000원에 판매중이며 매일 이벤트 기간 내에 매 10시부터 20시까지 매시간 마다 100원씩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뿐 아니라 에뛰드 하우스는 두 번째 주말 혹은 세 번째 주말에 3~4일 간의 세일을 하는 편이라 9일~12일이나 16일~19일 즘에 세일이 진행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본다.

 

출처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매달 두 번째 주말에 할인행사를 하는 편인 이니스프리는 멤버십데이 때는 3일간, 빅세일 때는 4일간 세일을 진행한다.

빅세일은 1년에 4번만 진행을 하는데 그 중 한번이 바로 오는 5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하는 세일이다.

빅세일이 시작되면 기초화장품 종류는 30%, 색조화장품 종류는 20%가 할인되어 판매된다.

그리고 이뿐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초세트 제품 30% 할인과 멤버십 포인트 추가 10% 적립을 해주는 프로모션과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클렌징 제품 1+1 행사가 지금 진행 중에 있다.

 

출처 : 아리따움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매주 두 번째 주말 즘에 3~4일간 전 품목 세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돌아오는 주에 진행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그 외에 현재 진행 중인 세일은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기프트 세일이다.

세일 품목은 'Mamonde 맨 리차징 2종 세트', 'Laneige 베이직 2종 세트' 등의 기초화장품 세트이다.

이뿐 아니라 5월 1월부터 31일 한 달간 진행되는 클렌징 제품 세일 또한 있다.

'마이크로 딥 클레징 오일, 폼, 오일 티슈' 제품을 1+1로 만나보거나 '아이오페', '한율' 제품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첫 번째 주말에 5일 정도의 세일을 많이 하던 더페이스샵은 요즘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일기간을 다르게 하여 3~4일정도 할인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도 5월을 맞이하여 세일이 시작되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19일까지 진행이 되는 이번 세일 기간의 품복은 기초화장품 세트이다. 닥터벨머, 예화담 등의 세트제품이 30% 세일에 들어갔다.

두 번째로 진행 중인 세일은 5월 8일까지 진행이 되는 코카콜라 콜라보 1+1 행사이다. 9색 섀도우 팔레트, 매트 립스틱, 틴트 등 다양한 코카콜라 콜라보 제품을 1+1로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구매 시 '에어피팅 쿠션 퍼프'를 증정해주는 행사이다. 이 또한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이 된다.

그리고 이뿐 아니라 '더솔루션 마스크 시트' 5+5 행사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선크림 1+1 행사가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