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트와이스부터 마술사 이은결까지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미세먼지가 지속되던 4월 한달이 지나가고 문화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맑은 하늘이 보이는 5월이 다가왔다. 5월에는 문화활동 중에서도 많은 콘서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출처 : (주)JYP엔터테인먼트, 인터파크

1. 트와이스 월드투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있는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월드투어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앨범 'FANCY YOU' 발표 후 4달간 진행되는 트와이스 월드투어의 첫 순서로 이후 서울에서 방콕, LA등을 거쳐 쿠알라둠프루에서 막을 내린다.

티켓팅 및 예매는 팬의 경우 4월 30일, 5월 2일 시작되었으며, 일반 예매는 지난 5월 3일부터 시작되었다.

이번 서울 공연은 오는 5월 25일과 5월 26일 양일에 걸쳐 공연을 진행한다.

 

출처 : TV조선, 인터파크

2. TV조선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출연자들이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3달간 진행되는 해당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인천을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 광주에서 7월 13일에는 부산에서 그리고 7월 20일 경기에서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이번 인천 공연은 오는 5월 25일 진행된다.

 

출처 : 컴퍼니상상, JDB엔터테인먼트, 인터파크

3.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나 혼자 산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의 토크 콘서트 또한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만19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해당 콘서트는 콩트 등의 개그적 요소들 외에도 박나래 자신의 이야기와 함께 관객들과 소통하며 컨텐츠를 만드는 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추후 넷플릭스의 컨텐츠로 활용되며, 서울 블루스퀘어(6호선 한강진역)에서 오는 5월 17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다.

 

출처 : (주)EGproject, 예술의전당

4.이은결 THE ILLUSION

마술계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새로운 작품을 선보인다. 'THE ILLUSION'에서는 기존의 마술의 틀을 깨고 마술이라는 언어를 통해 작가(공연자)의 철학과 주제의식을 담은 작품이다. 7년간 고민하며 개선을 거듭해온 이 작품은 작년 7월 국제콩쿠르 F.I.S.M에서 오프닝 무대로 선보여 기립박수를 받았다.

별도의 안내사항으로 공연 시작 15분전에 입장하기를 권고하고 있다.

해당 공연은 5월 17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