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2집 앨범을 선보인다.

유승우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정규 앨범 '유승우 2’(YU SEUNG WOO 2)'와 타이틀곡 '너의 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유승우의 정규 2집 앨범 ‘유승우 2’는 소소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앞세운 전작들에 비해 훨씬 풍성한 소리를 구현함과 동시에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유승우 2’는 별다른 포장 없이 이름 석 자만을 적은 앨범 타이틀처럼, 앨범 속 10곡을 유승우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너의 나’는 유승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전매특허인 어쿠스틱 기타를 배경으로 한 팝 발라드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가 귓가에 맴도는 곡이다.

이어 낭만과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수록곡 ‘그대로’를 시작으로, 10대를 추억하는 기타소년 유승우의 리얼스토리 ‘어릴적엔’, 떠나간 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내일’, 깊은 낭만의 노랫말이 시처럼 전달되는 ‘바람’, 유쾌하게 인생의 생존법을 논한 'He ha!’까지 다채로운 수록곡이 담겼다.

한편, 유승우는 성숙해진 음악전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