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에서 댄스가수로, 변신 통했다 

 

출처: 울림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채원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지난 7일 오후 6시에 발매한 미니 3집 '어 뉴 저니'(A New Journey)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남우현은 이번 새 앨범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전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했다. 

국내 주요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기록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로 기존 발라더의 이미지에서 댄스곡으로 변신한 남우현은 한터 차트, 신나라 레코드 등 주요 음반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타이완 등 5개국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 태국, 그리스, 멕시코,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각지에서 TOP10을 차지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뽐냈다. 

타이틀곡 "홀드 온 미"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 의 랩, 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5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