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이디야 여름맞이 멤버십 적립 이벤트
투썸플레이스 여름 MD 할인 이벤트

출처: 각 커피전문점 홈페이지 및 SNS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주요 커피 전문점들이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서머 스테이 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미션 음료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에 해당한다. 

서머 스테이 킷은 서머 타월과 서머 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치, 20주년, 그린 로고, 옐로우 로고 네 가지 색상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중 그린 로고만 따로 구매 가능하며 비치, 20주년, 옐로우 로고는 e-프리퀀시 이벤트로만 증정한다. 

e-프리퀀시는 스타벅스 멤버십 회원 또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적립 가능하다. 

e-프리퀀시 적립 기간은 5월 1일부터 오는 6월 25일까지이며 서머 스테이 킷 증정 기간은 7월 2일까지이다. 상품 수량 소진 시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두 장으로 대체될 수 있다. 

이디야에서는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플랫치노 신제품 음료 3잔 포함해 음료를 총 8잔 구매한 경우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멤버스 E-드림 스탬프 적립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인해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증정품은 택배 혹은 개별 지정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프로모션 마감 전에 주소를 입력하거나 수령 매장을 지정해야 증정품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여야 한다.

스탬프 적립 기간은 5월 7일부터 21일까지이며, 증정품 수령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이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여름맞이 메쉬쿨러백을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에서 9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15000원 상당 메쉬쿨러백을 6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당일 구매한 영수증에 한해서 할인 판매가 적용되며, 여러 개의 영수증을 합산해 9000원을 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제휴 할인 및 모바일 쿠폰 포함 타 쿠폰 중복 적용은 할 수 없다. 

메쉬 쿨러백은 메쉬 소재로 된 상단부와 하단부의 보냉 파우치로 이루어진 가방으로, 야외 활동과 나들이가 많은 여름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블랙/레드, 화이트/바이올렛의 두 가지 색상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단품으로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