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화) 채널 CGV에서 영화 '라라랜드(2016)' 방영

출처: 판씨네마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5월 14일(화) 채널 CGV에서 영화 '라라랜드(2016)'가 방영된다.

라라랜드는 영화 '위플래쉬(2014)'로 유명한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뮤지컬 영화로 로즈엔젤레스의 배우 지망생 '미아'와 재즈 뮤지션 지망생 '세바스찬'이 만나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출처: 판씨네마

미아 역에 허스키한 목소리에 사랑스러운 얼굴로 반전매력을 주는 배우 '엠마 스톤'과 세바스찬 역에 아역부터 시작한 탄탄한 경력에서 우러나오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 '라이언 고슬링'이 출연한다.

출처: 판씨네마

개봉 당시 라라랜드의 반응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뮤지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세 가지 연기·음악·배경 모두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참신하면서 현실적인 스토리, 화려한 연출로 관객, 평론가 할 것없이 호평을 자아냈다. 이에 흥행은 기본이고 각종 영화제, 시상식에서도 받을 수 있는 상은 모두 받았다고 할 정도로 많이 수상했다.

출처: 판씨네마

영화를 감상하며 주목할만한 점은 'City of Stars', 'Another Day of Sun', 'A Lovely Night' 등 영화의 OST이다. 음악 퀄리티가 매우 좋은 것도 있지만 음악에 집중해서 관람하다보면 음악이 스토리의 흐름의 복선역할을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쓴 영화이다.

영화 '라라랜드'는 당일 오후 12:40부터 오후 15:10까지 2부에 걸쳐 방영되며 장애인 시청자를 위한 자막이 제공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