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결별 아니다... 4년째 사랑 중 '데이트 포착'

신민아 소속사 SNS

 김우빈이 14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이에 그의 사랑 또한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김우빈 하면 떠오르는 인물은 신민아이다.

최근 신민아 김우빈의 결별설이 돌았던 가운데 올해 초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두 사람이 편안한 옷차림으로 식사를 하거나 거리를 걷는 등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두 사람을 호주에서 목격했다고 적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김우빈 올해 나이는 31세, 신민아는 36세로 두 사람은 5살 나이 차이가 난다.

특히 김우빈이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도 신민아는 그의 곁을 지키며 단단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초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으로 식사를 즐기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과거 방송된 채널A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도 두 사람의 사랑은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한 패널은 “실제로 병원에서 모습을 목격한 분들이 꽤 있는 것 같다”며 “스케줄이 없을 때는 거의 김우빈 병원 갈 때 동행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다른 패널은 “최근의 목격담까지 들어본 결과 간호사들이 ‘신민아가 어김없이 병원에 와서 잘 간호도 해주고, 산책도 한다’고 증언했다”며 “두 사람이 헤어진 건 아닌 것 같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16년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 따르면 김우빈과 신민아는 10분 거리에 살고 있다. 그러면서 1주일에 적어도 1~2번은 꼭 만나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민아 김우빈은 2015년 2월 한 의류 브랜드 모델로 함께 발탁된 뒤 친분을 이어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