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기간 한정 20% 할인 이벤트 진행"

출처: 세렌디뷰티

[문화뉴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에이프릴 채경과 유튜브 연두콩이 등장하여 모공수축팩을 소개하며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3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11회 라라리뷰에서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이 소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라리뷰는 채경과 연두콩이 진행하는 겟잇뷰티 2019의 새로운 코너로 지난 3일 방송에서는 5월의 웨딩의 달을 맞이하여 예비 신부를 위한 웨딩케어 마스크팩, 가성비는 물론 효과적으로 모공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소개됐다.

해당 코너에 소개된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은 이미 2015년 겟잇뷰티 모공 편에 등장하며 '모공실종팩'으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이번 겟잇뷰티에 한 번 더 재등장하며 모공수축팩, 모공실종팩, 문제성피부해결사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져가고 있다. 

스파클링팩은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카복시테라피와 동일 원리를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카복시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겔과 전용 시트가 만나 탄산 테라피 작용을 일으켜 '탄산팩'으로도 불리고 있다. 특히 이 원리를 이용하여 모공 딥 클렌징을 해주고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해주어 피부 탄력에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메이크업을 해도 잘 가려지지 않는 모공 요철을 매끄럽게 해주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관리 케어에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겟잇뷰티 방송 속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기간 한정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