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송금지원금,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이유는? '궁금증 유발'
토스 송금지원금,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이유는? '궁금증 유발'
  • 김민정
  • 승인 2019.05.15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송금지원금,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이유는? '궁금증 유발'

토스 송금지원금, 연일 화제가 되는 이유

토스 송금지원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스 송금지원금이란 아직 가입하지 않은 지인들을 대상으로 몇천 원 상당의 돈을 보내 사용하게끔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문자로 알림이 간다.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는 자신에게 정해져 있는 한도 9만원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3천원씩 나눠줄 수 있으며, 토스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토스 송금 지원금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본인의 토스 계정을 열고 '마음껏 송금해보세요' 버튼을 찾는다. 

이후 해당 문구나 '>'버튼을 누르면 토스 송금지원금 9만원 송금하기 창이 열리고 남은 지원금 금액과 3천원을 전송할 수 있는 사람들의 리스트가 나온다. 그 중에서 송금하고 싶은 사람 옆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그 사람에게 토스 송금 문자를 보낼 수 있다.

토스 송금지원금은 본인의 휴대폰에 입력된 지인들에게 보낼 수 있으며, 자칫 스팸 메시지로 오해할 수 있다. 

한 번 보낸 지인은 목록에서 사라지고, 문자를 받은 후 24간 내에 토스 앱을 설치해야 송금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또 행운 퀴즈를 통해 고객 참여를 높이는 마케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입자들이 직접 문제를 만들 수 있어 반응이 좋고 상금도 누릴 수 있다. 때문에 현재 앱을 사용하는 가입자만 1100만 명으로 알려진다.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