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밀양] '아리랑대축제'와 함께하는 파크골프·풋살대회 개최
[MHN밀양] '아리랑대축제'와 함께하는 파크골프·풋살대회 개최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05.1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삼문동 파크골프장에서 개최
1,000여 명의 선수, 동호인 방문할 예정
▲ 2018년 밀양아리랑배 전국 풋살대회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밀양시는 전국 파크골프대회와 전국 풋살 대회를 제61회 밀양아리랑대축제와 함께 개최한다.

‘제13회 밀양시장배 전국파크골프대회’가 축제 기간인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삼문동 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되며, 전국의 14개 시·도, 700여 명의 선수들이 대회에 참가 할 예정이다.

파크골프 명소로 알려진 밀양에서 파크골프도 하고, 밀양아리랑대축제의 깊은 울림도 함께 느껴볼 수 있어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주요기사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개최되는 ‘2019. 밀양아리랑배 전국 풋살대회’는 오는 18일 삼문동 풋살경기장에서 펼쳐지며, 전국의 24팀 350여 명의 풋살 동호인들이 참가 할 예정이다.

대회는 6개조의 조별리그를 거쳐 16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축제 속 최고의 풋살팀을 가리게 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전국의 파크골프 동호인 여러분들과 풋살동호인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밀양아리랑대축제와 함께 하는 여러분들의 축제가 밀양시에 활력을 더해 줄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체육 동호인 여러분들께서도 밀양아리랑대축제에서 소중하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는 이번 축제와 연계해 개최한 전국단위 체육대회로, 밀양아리랑대축제가 더욱 활력 넘치고 신명나는 전국 최고 수준의 대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