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고 그런 사이' 특별한 남자들의 케미, '로켓맨'
'그렇고 그런 사이' 특별한 남자들의 케미, '로켓맨'
  • 이솔 기자
  • 승인 2019.05.16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튼 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화려한 무대를 위한 예술가로서의 갈등과 고뇌를 맛볼 수 있어...
출처 :
출처 : 롯데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2019년, 절대 놓쳐선 안될 단 하나의 음악 영화 '로켓맨'이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 3억 5천만장의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세계를 가슴 뛰게 만든 팝의 황제 ‘엘튼 존’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천재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노래로 세상을 뒤흔들며 대중을 사로잡은 ‘엘튼 존’(태런 에저튼).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으로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주요기사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무대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데…

출처 : 픽사베이
출처 : 픽사베이

이 영화는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태런 에저튼’이 ‘엘튼 존’으로 완벽 변신,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어 완성도 높은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무대,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 영화의 몰입감을 돕는다. 또한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수많은 그의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음악 영화 돌풍을 예고한다.


 
MHN 포토
이솔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