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5월 17일 오늘의 쥐·소·범·토끼 띠의 운세를 알아보자.

▲ 쥐띠
작은 것이 쌓여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귀인이 나를 도우니 도모하는 일이 잘 풀릴 것이다. 당황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침착을 잃지 않고 행동하면 이로울 것이다. 교육업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감성보다 이성을 앞장 세워 일 처리를 하는 것이 좋다.

1936년생: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로 도전해보자. 저녁에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다.

1948년생: 모든 일을 계획적으로 순리에 맞게 운용해야 한다. 순리를 무시하지 않도록 하라.

1960년생: 오늘은 현실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주위 사람 모두가 당신의 행동을 바라보고 있음을 명심하라. 

1972년생: 내 고집대로만 하면 좋은 결과를 놓칠 수 있으니 유의하라. 기회가 왔을 때 확실히 잡도록 하라. 

1984년생: 사람의 마을을 움직이는 일은 새로운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일이니 노력해보자.

▲소띠 
근심거리와 행운거리가 동시에 들어온다. 그렇다고 너무 민감하게 응대할 필요는 없다. 근심거리는 어차피 해결 될 문제이기 때문. 행운거리에도 너무 들뜰 필요는 없다. 역시 어차피 들어오게 되어 있다. 들어오는 돈과 나가는 돈이 일치하며, 가정은 화평하다.

1937년생: 욕심을 버리고 편하게 행동하라.

1949년생: 형제와 부모님 유산관계로 싸울 수 있다. 의가 상하면 영원히 회복이 불가능할 수 있다.

1961년생: 새로운 사업은 길하다. 또한 소원했던 부부관계는 회복의 기미가 보이니 오늘 하루가 편할 것이다. 

1973년생: 주위의 기대에 비해 결과를 내지 못하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신중한 행동이 필요하다.

1985년생: 오늘은 외출하는 것보다 집 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바쁜 일은 나중으로 미루어라. 

▲ 범띠 
친한 친구를 찾아가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누어라. 편안한 휴식 같은 대화는  일상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된다. 마음 속에서 고민하던 문제들이 다른 날에 비해서 손쉽게 해결될 것이다. 

1938년생: 자식들에게 안부를 전해라. 가족에게서 기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1950년생: 주위 사람과의 사소한 말다툼이 몸싸움이 될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해야 할 것이다. 

1962년생 :건강에 각별히 조심하라. 특히 무리한 일로 인한 피곤이 훗날 화를 불러 일으킨다.

1974년생: 시험운이 내려갈수 있으나 하늘의 뜻이다. 어떻게 해서던 버텨야 한다.

1986년생: 푸짐하게 한 상 얻어 먹었으니, 이제 열심히 보답하는 도리를 지켜야 하는 때이다. 

▲ 토끼띠 
오전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나는 하루이다. 사람을 사랑하되 그 잘못은 미워해야 한다. 예전부터 이사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실행하는 것이 좋으며, 매매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빠르게 결단하고 추진하는 게 유리하다. 

1939년생: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큰 문제다. 신뢰하지 못한다면 아무것도 추진하지 말라.

1951년생: 자신의 이익이라 생각되는 것이 있으나 이는 당신의 것이 아니니 과감히 포기하라.

1963년생 :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났으나 큰 도움을 얻지 못했다 하여 실망하지 말아라.

1975년생: 새로운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은 무조건 밖으로 나가라. 반드시 건질 게 있다.

1987년생: 이성 친구의 마음에 그늘이 질 수 있다. 사소한 일로 트집잡지 말고 편하게 대하라.

출처 : 네이버 포춘82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