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불타오르네', '페이크러브', '쩔어', '마이크드롭', '피 땀 눈물', '아이돌', '세이브 미', '낫 투데이'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뷰를 달성

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유튜브

[문화뉴스 MHN 이준호 기자] 방탄소년단의 'DNA', '불타오르네', '페이크러브', '쩔어', '마이크드롭', '피 땀 눈물', '아이돌', '세이브 미', '낫 투데이'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뷰를 달성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0번째 3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으며,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낮 12시 47분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겼다고 밝혔다.

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전 세계 최단 시간 1억뷰를 달성한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입증했으며 더불어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7천460만 건을 넘겨 영국 기네스월드레코드가 공식 발표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K팝 그룹 중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 등 3개 부문에서 전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은 이외에도 'DNA' 7억뷰, '불타오르네'와 '페이크 러브'(FAKE LOVE) 5억뷰, '쩔어',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아이돌'(IDOL) 4억뷰, '세이브 미'(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3억뷰, '상남자', '봄날' 2억뷰,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위 아 불릿프루프 파트.2'(We Are Bulletproof Pt.2), '런'(RUN), '세렌디피티'(Serendipity) 1억뷰 등 다량의 억대 뮤직비디오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