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진행
1위로 선정된 공연은 6월 29일에 실제로 공연이 될 예정

▲ ‘N's Pick’프로그램 안내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구민이 직접 뽑은 공연이 실제 공연으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인 ‘N’s Pick’의 온라인 투표가 오는 24일까지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프로듀스 101’, ‘미스트롯’, ‘슈퍼스타K’ 등 국민 참여투표가 일상화 된 방송과 달리 사전 준비가 필요한 공연장의 특성상 이와 같은 프로그램은 매우 신선하고 놀라운 시도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남동소래아트홀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이들의 특성을 추후 공연 기획 시 반영 할 수 있도록 장르별 분배 및 지역과 나이를 나누어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유명한 공연들로 후보 리스트를 가득 채웠다.

20년이 넘도록 600만명의 관객을 웃게 한 대표적 블랙 코미디 연극 ‘라이어’,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 관객들에게 끝없는 감동을 선사해온 힐링의 아이콘 뮤지컬 ‘루나틱’, 중학교 전 학년 교과서에 수록된 공연이자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무용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미운우리새끼의 박수홍과 개가수 손헌수, 코빅에서 활동 중인 졸탄이 뭉친 코미디 ‘극락기획단 코미디 리사이틀쑈’, 팬텀싱어2 참가자들로 구성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과 바싸르 콘서트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음악 ‘비바 프라텔로의 최고의 넘버’가 그 후보들이다.

구민들이 직접 기획자가 되어 남동소래아트홀의 기획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N's Pick’ 공연 투표는 5월 24일까지 홈페이지 및 네이버 폼 등으로 투표가 가능하며, 1위로 선정된 공연은 6월 29일에 실제로 공연이 될 예정이다.

참여자 중 본인이 투표한 공연이 선정이 되었을 시, 추첨을 통해 6월 실제 공연에 무료로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 것을 당부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