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계절밥상, 포인트 적립과 쿠폰 사용은? '할인권 보니'

티몬 계절밥상, 할인권 구매 방법은?

 티몬 계절밥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티몬이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계절밥상 식사권을 9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1만원권을 1000원에 살 수 있는 해당 할인권은 성인 2인 이상 시(최대 2매) 사용 가능하며 평일 저녁과 주말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오는 6월 30일까지 1인당 5매(선물하기 포함)까지 구매 가능하다.

단 이 쿠폰을 이용하면 해당 테이블은 모든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모바일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없다. CJONE 포인트 적립은 쿠폰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서 가능하다.

한편 계절 밥상은 지난해 말 전국 11개 매장을 동시 폐점했던 CJ푸드빌의 한식뷔페 '계절밥상'이 새해들어 매장 10곳의 문을 닫았다.

계절밥상 홈페이지에 따르면 CJ푸드빌은 지난 1월 '남산서울타워점'(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소재)과 '서면롯데점'(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2개 매장의 영업을 종료했다.

1월 29일에는 합정역점, 상봉점, 인사동점, 신림역점, 강남역점, 산본롯데피트인점, 울산점이 문을 닫았고 1월 31일에는 부평역사점이 고객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고했다. 

특히 2015년 6월 오픈한 서면롯데점은 계절밥상이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 처음 출점한 상징적인 곳이다.

계절밥상은 한식뷔페 시장의 쇠락과 함께 지난해 12월31일 계절밥상공덕점·건대점·일산점·수원갤러리아점·전주CGV점 등 전국 11개 매장을 동시에 폐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