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파니 발언 ⓒ MBN '뉴스파이터' 방송 화면

[문화뉴스]MBN 김명준 앵커가 배드민턴 한일전 패배소식을 전하며 티파니를 언급해 논란이 되고 있다.

17일 종합편성채널 MBN 김명준 앵커가 '뉴스파이터' 클로징 멘트에서 리우 올림픽에 출전한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이 준결승 전에서 일본 대표팀에 완패한 소식을 전하면서 소녀시대 티파니를 언급했다.
 
그는 "기대를 모았던 배드민턴 복식 한일전이 일본의 승리로 끝나고 말았다. 아쉽지만 축하해야 할 건 축하해야죠"라며 "축하드립니다 티파니씨"라고 말했다.
 
이는 티파니가 광복절에 일본 전범기 스티커가 붙은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이 된 일을 겨냥한 발언이다.
 
앞서 지난 16일 오프닝 멘트에서도 김명준 앵커는 "광복절 특선 영화를 어떻게 보셨나"며 영화 '티파니의 아침'을 언급했다. 이어 해당 영화가 방영되진 않았다는 식으로 전제를 깐 그는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광복절 아침에 일으킨 욱일승천기 소동! 정말 짜증나는 아침을 선물했다"고 티파니를 언급했다.
 
이에 김명준 앵커의 티파니  발언을 두고 누리꾼들과 티파니 팬들이 거세게 항의하고 있다. 
 
한편, 티파니는 전범기 이미지를 게재한 것에 대해 "소중하고 뜻 깊은 날 저의 실수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사과문을 작성한 바 있다.
 
문화뉴스 진주희 기자 edu779@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