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일, 멤버, 메뉴, 인스타그램 등 '강식당2'에 대한 정보를 소개한다.

출처 강식당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가 오는 5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의 웃음을 빼앗아간 '신서유기6'의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에 이어 원년 멤버인 슈퍼주니어 규현이 군대를 제대 후 '강식당2'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식당2'은 멤버들이 직접 음식을 만들고 서빙까지 하며 손님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20일 공식 SNS (인스타그램 kangskitchen2)을 통해 공개된 포스터 사진에 '강볶이'라는 간판이 비춰져 떡볶이를 주메뉴로 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중식도와 스펀지를 손에 쥔 이수근, 대파와 양파를 손에 든 피오, 그릇을 손에 든 강호동 등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어 각각 어떤 업무를 담당하게 될 것인지에 대한 추측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 '강식당2'의 촬영지는 경주 '화랑교육원'으로 지난 4일 영업을 시작했으며, 손님은 현장 추첨으로 진행했지만 첫 날에 약 1만 명의 인파가 몰리면서 인터넷 추첨으로 변경해 진행했다.

한편 '강식당2'는 tvN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영 예정이며, 15세 이상 관람 가능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