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결성 후 5번의 단독 콘서트를 펼친 요즘 뜨는 힙합 크루 '슈퍼가일'

 

출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문화뉴스 MHN 이채원 기자] 힙합 크루 '슈퍼가일(Super Geil)'이 '2019년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개막식에 축하공연으로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힙합 크루 '슈퍼가일'은 2017년 결성 후 5번의 단독 콘서트 개최 및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무대에는 슈퍼가일 멤버 중 '비모카(VIMOKA)', '남궁허슬(NGHS)' 그리고 '뉴블랙(Newblack)' 3명의 래퍼가 출연했다. 

이들은 슈퍼가일 컴필레이션 앨범 'The Super Geil'의 타이틀곡 'We've Got The Jazz'를 선보였다.

이 곡은 힙합의 지역 장르 중 하나인 '붐뱁' 스타일의 곡으로, 공연을 구경하는 관중의 흥을 돋구었다. 

이날 공연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는 MBC 문화방송 특별 생방송 '2019 다시 청소년이다!'를 통해 오늘 24일 금요일 방송되었다. 

 

출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2019년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는 '2019, 다시 청소년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본 박람회는 여성가족부가 경기도 및 수원시와 공동 주최하였으며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박람회는 5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한다.

특별강연으로는 전 체조선수 '손연재', 방송인 '유병재'의 멘토 특강과 모델 '한현민', 배우 '이형석' 등의 또래 특강이 진행되었으며 축하 공연으로는 '슈퍼가일' 외에도 '이달의 소녀', '온앤오프'가 출연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