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24/7 프로젝트' 티저 캡처

[문화뉴스 MHN 김지현기자]'D-DAY24/7 프로젝트'24일 공개한 리브하이 멤버 보혜의 신곡 '안녕..헤이리' 티저 영상이 봄의 감성을 저격했다.

 

24'D-DAY24/7 프로젝트' 공식 유튜브와 각종 음원사이트 정오에 공개된 'D-DAY24/7 프로젝트' 티저에는 51초 분량으로 '안녕..헤이리'를 녹음하는 보혜의 모습이 담겼다.

 

보혜는 녹음을 진행하며 신광수 작곡가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안녕 헤이리'에 담긴 감성을 끌어올렸다.

 

짧은 티저 영상에서 보혜의 숨겨진 감성을 엿볼 수 있으며, 봄과 어울리는 '안녕 헤이리'의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다.

 

'지워도 비워도 잊혀지지 않는 그런 날/조금 만 더 그리워할게'란 애절한 가사와 보혜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D-DAY24/7 프로젝트'는 기존 가수들과 신인들의 재조명,발굴을 목적으로 최고의 보이스를 찾아 음원을 공개하고 있다.

 

앞서 걸그룹 베리굿 태하, 서율, '보이스코리아2' 준우승자 이시몬, 만능엔터테이너 유수빈이 참여했다.

 

신곡 '안녕..헤이리'는 떠난간 연인과의 추억의 장소인 헤이리에서 예전 기억을 회상하는 곡으로 보혜의 덤덤하면서 애틋하게 표현한 음색이 돋보인다.

 

그동안 D-DAY24/7을 이끌어가고 있는 작곡가 신광수가 곡을 쓰고 작사가 류지윤,김성형이 공동작사를 했다.

 

한편 리브하이는 최근 일본에서 대형 에이젼시와 계약해 국내와 일본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