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스포츠 브라의 압박 능력에 남성 누리꾼들이 충격을 받았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유부브 채널 'JennaMarbles'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한 여성(Jenna Marbles)이 등장해 스포츠 브라가 운동하는 여성들에게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설명해주는 영상이다.  

영상 속 여성은 "여자가 운동용 유니폼(스포츠브라)를 입을 때 무슨 효과가 나는지 남자들이 이해를 못해서 영상을 만들게 되었다"고 밝히며 영상을 시작했다. 
 
영상에 따르면 스포츠 브라는 여자들이 운동할 때 운동을 방해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고 한다. 영상 속 여성은 남성들에게 "가슴에 두개의 공이 단 채로 달려봤어?"라며 "가슴에 공이 있으면 어떤 움직임을 해도 거슬리고 아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영상 속 여성은 자신이 직접 스포츠 브라를 입고 스포츠 브라의 가슴 압박 능력을 몸소 보여주기도 했다. 여성은 스포츠 브라를 입은 모습과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함께 선보여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그 차이를 확실히 알 수 있게 했다. 
 
   
 
   
 
한편 해당 영상을 본 남성 누리꾼들은 충격에 빠졌다. 남성 누리꾼들은 "차이 엄청나다", "여자 선수들은 왜 다 가슴이 작을까 했었는데 내가 잘못 생각하고 있었다", "생각해보면 여자들은 운동할 때 가슴 엄청 걸리적 거릴듯"등의 댓글을 달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문화뉴스 콘텐츠에디터 이누리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