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나 화제 집중! 이지부스트 가격은? '야광아냐'

카시나, 대체 뭐길래? '어머! 꼭 사야해'

카시나가 오전 25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카시나는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GID 글로우' 국내 판매처이다.

22일(현지시간) 이지부스트 350 V2 GID 글로우가 출시 되자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지부스트 350 V2 GID 글로우는 성인용과 아동·유아용 모델이 출시된다. 가격은 미국 기준 각각 250달러와 180달러, 160달러다. 

국내 판매처는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압구정),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명동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 명동,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 홍대, 카시나 온라인, DAS107 BY KASINA, 아트모스 압구정, 온더스팟 한남 등이다. 

한편 2019 인기 운동화는 나이키 에어맥스 97, 아키클래식 고스트, MLB 빅볼청키 등이 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는 인조가죽과 텍스타일 갑피로 편안하고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발포고무 중창에 전장 맥스 에어 유닛을 장착해 가벼운 쿠셔닝을 형성하였으며 고무 트레드로 내구성과 접지력이 탁월하다.

한편 지난 4월 13일 유명 브랜드 편집샵 ‘아트모스’가 나이키 에어맥스 97 네온 서울 당첨자에게 판매를 실시하면서 당시 포털에서 관심이 집중되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네온 서울은 6명이 디자인 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더불어 온 에어 스니커 우승작인 나이키 에어맥스 97 네온서울은 나이키가 ‘에어맥스 데이’를 기념해 드로우 이벤트를 통하여 판매한 제품이기도 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