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로또
사진-네이버 캡쳐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로또860회당첨번호가 공개되면서 로또 후기가 많은 이들을 관심을 받고 있다. 

 

로또869회당첨번호는 4, 8, 18, 25, 27, 32, 보너스 번호 42다. 

 

당첨번호를 6개 모두 맞힌 당첨자는 총 10명으로 18억 2989만 9825원씩 배당받는다. 수령은 당첨일로부터 1년 이내다. 

 

한 로또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게시판에는 '밑바닥 인생이었던 제 인생에 기적이 찾아왔다'며 825회 당첨자가 글을 올렸다.

 

당첨자는 "배달일이 부끄러운 건 아니지만 공부 안해서 저런일 한다. 한심하다 이런 말 들을때마다 자괴감도 많이 들었어요. 배달할 때마다 죽음이 코앞에 있다고 느낀적이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건수에 따라 받는 돈이 전부다 보니 과속과 신호위반을 할 수밖에 없는 구조에요. 로또라도 당첨되면 좋겠다는 생각뿐이었는데 정말 대박이 나서 너무 기쁘네요. 로또리치 가입한 것도 이름에 리치가 들어가니 나도 부자되고 싶다는 생각에 가입한거였거든요. 번호 받을 때마다 언젠간 될 거라는 생각으로 매주 구입한게 결국 당첨됐어요"라고 적었다.

 

그는 "당첨금 받으면 좋은 집 하나 구입해서 어머니 편히 모시고 싶어요. 앞으로는 배달일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서 일하지 말고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어요. 차근차근 준비해서 도전할 생각이에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7시 40분쯤 로또를 사서 당첨됐는데요. 되든 안되는 로또리치 번호는 산다는 생각으로 샀다가 1등에 당첨됐어요. 이런거 보면 끝까지 노력하면 행복해 질수 있다는 말이 사실인 것 같아요"라고 했다. 

 

주요기사
 
Tag
#로또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