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뮤지컬컴퍼니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 음원 발매

출처: EMK뮤지컬컴퍼니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뮤지컬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넘버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영국의 '아더 왕 전설'을 모티프로 수도원의 아이 '아더'와 그의 친구 '랜슬럿'의 위대한 여정, 그가 알지 못했던 이복남매 '모르가나'의 사정 등이 얽힌 중세 유럽 감성을 가진 이야기이다.

특히 아더 역에 '카이'·'김준수'·'도겸(세븐틴)', 랜슬럿 역에 '엄기준'·'이지훈'·'박강현', 모르가나 역에 '신영숙'·'장은아' 등이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극 중 모르가나의 넘버 '아비의 죄(Sins of father)'는 해당 인물의 배우 신영숙, 장은아의 참여로 음원제작이 이루어졌다. 이는 그녀가 이복동생인 아더 왕을 알아보지 못하고 그의 자리를 약탈하려는 야망을 표현한 곡으로 주문을 외우는 듯한 신비로운 가사, 청각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음색, 폭넓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공연 중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곡으로 팬들은 이번 음원에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음원은 6월 중 공개될 예정이며 엑스칼리버의 연습실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고 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토)부터 8월 4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