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허 뮤지컬, 엑소 카이, 한지상, 민우혁이 참여, 험난한 운명과 고독감과의 사투를 그려냈다.

출처 - ㈜뉴컨텐츠컴퍼니

[문화뉴스 MHN 이준호 기자] 뮤지컬 ‘벤허’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으며, 28일 뮤지컬 '벤허'(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연출 왕용범) 측이 오후 2시부터 진행될 1차 티켓 오픈이 실시됐다.

공개된 사진은 뮤지컬 '벤허'의 타이틀롤인 유다 벤허 역의 캐릭터 포스터로,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노예로 전락해 기구한 삶을 살게 되는 벤허 역으로 무대에 오를 배우 카이, 한지상, 민우혁은 3인 3색의 매력을 캐릭터 포스터에 담았다.

캐릭터 포스터 속 카이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자신을 한 순간에 나락으로 추락시킨 자에 대한 뜨거운 복수의 의지 담아내며 삶을 하루 아침에 송두리째 빼앗긴 인간 벤허의 절망과 분노를 보여준다.

출처 - ㈜뉴컨텐츠컴퍼니

서정적이면서도 깊은 눈빛의 한지상은 자신의 험난한 운명에 대한 고독감과 헤쳐나갈 단단한 의지를 표현해 냈다. 그간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준 한지상은 이번 작품에서 인간 감정의 기저까지 심층적으로 표현해낼 전망이다.

이어, 한 손에 단검을 들고 투지 넘치는 눈빛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민우혁은 강인하면서도 굳건한 의지로 비극적 운명에 맞서는 벤허를 표현했다. 한 쪽 얼굴에 깊게 드리운 음영과 살짝 찌푸린 미간은 고독과 투지가 혼재하는 눈빛과 어우러져 '벤허'의 지난한 서사를 한번에 표현했다.

대작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로 뮤지컬로 2년 만에 다시 선보인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2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했다. 1차 티켓 오픈은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의 프리뷰 공연과 본 공연 기간에 해당되는 8월 3일부터 8월 11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프리뷰 공연에 한해 30%의 할인을 제공하며, 6월 10일까지 예매자는 조기예매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