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신혜가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호흡을 맞춘 이성경과의 사랑스러운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 배우 박신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내가만난사람중에제일흥부자 #나보다더한에너자이저 #러블리의끝판왕"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 박신혜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 박신혜는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이성경과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다채로운 표정을 선보였다. 특히 박신혜와 이성경은 남다른 비주얼은 물론 귀여운 매력이 가득 담긴 표정을 지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평소 밝고 따뜻한 성격으로 유명한 박신혜와 이성경의 에너지는 촬영장에서도 계속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닥터스' 19회 마지막에 NG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고 여기에서도 두 여배우의 넘치는 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 '닥터스' ⓒ SBS 방송화면

모델 출신 이성경은 뜬금없는 모델 워킹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는 동시에 폭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박신혜 이성경의 트와이스 '치어업(CHEER UP)' 댄스는 단연 압권이었다. 촬영 쉬는 시간에 수술실과 병원 옥상을 배경으로 춤을 추는 두 여배우의 댄스 장면이 비하인드컷의 대미를 장식해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랬다.

박신혜, 김래원, 이성경, 윤균상 등이 출연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23일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문화뉴스 최예슬 dptmf6286@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