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우사인 볼트가 여자친구가 아닌 다른 여성들과 찍은 사진이 퍼져 '외도 논란'이 일자 볼트의 친누나가 이를 해명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볼트 친누나 크리스틴 볼트 힐튼(Christine Bolt-Hylton)이 남동생과 그의 여자친구는 절대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 (좌) 20살 여대생 두아르테와 사진을 찍었던 우사인 볼트, (우) 우사인 볼트의 여자친구 캐시 베넷ⓒ WhatsApp 'Jady Duarte', 캐시베넷 인스타그램
 
보도에 따르면 볼트의 친누나는 "볼트와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이 워낙 많기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졌다"며 "볼트는 애인 케이시를 너무 사랑해 바람 피우지 않았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케이시는 이런 일에 익숙해져 있다"며 "동생이 전혀 부끄럽지 않고, 솔직히 말해서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볼트와 침대 위에서 셀카를 찍어 올린 20살 여성 '두아르테'에 대해서는 "그의 주장을 믿지 않는다. 볼트를 '바람둥이'로 몰아세우기 위한 함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볼트는 브라질에서 공부하는 여대생 제이디 두아르테(Jady Duarte, 20)와 침대에서 셀카를 찍어 '외도 논란'에 휩싸였다. 두아르테는 볼트와 두 차례나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했다.
 
   
▲ 우사인 볼트와 자이 두아르테 ⓒ WhatsApp 'Jady Duarte'
 
한편 두아르테는 마약상이었던 더글라스 도네토 페레이라(Dougla Donato Pereira)의 아내였던 과거가 밝혀지면서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문화뉴스 콘텐츠 에디터 이나경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