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7일 총 17곡의 곡 수록한 'The Road Less Traveled' 발표

출처: AOMG

[문화뉴스 MHN 이형우 기자] 꾸준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박재범이 새로운 앨범을 발매한다.

박재범은 지난 3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공개 새 앨범 'The Road Less Traveled(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의 발매 소식을 공개했다. 앨범은 오는 6월 7일 발매될 예정이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영상에 따르면 새 앨범 'The Road Less Traveled'는 타이틀곡 ‘Feng Shui(펑시)’를 포함하여 ‘What Up!(왓 업!)’, ‘GRAYGROUND Cypher(그레이그라운드 싸이퍼)’, ‘Legacy(레거시)’ 등 총 17곡이 수록되어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앨범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그간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여 온 박재범의 새 앨범에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함께 할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성실한 음악 활동으로 사랑받는 박재범은 지난해 EP ‘ASK BOUT ME(애스크 바웃 미)’ 발매 후 싱글 ‘V’, ‘Finish Line(피니시 라인)’ 등을 꾸준히 발표해왔으며, 지난 17일 Hit-Boy(힛보이)와 협업한 싱글 ‘K-TOWN’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