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세상에 전하는 메시지로 구성된 '유브 갓 어 메시지(YOU'VE GOT A MESSAGE)展' 오는 23일 까지 서울 근교 경기도 고양시 아람누리에서 열린다. 
 
따스한 주말 봄 나들이갈 계획은 세웠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100명의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를 추천한다. 
 
이번 전시는 미술뿐만 아니라 음악, 퍼포먼스 및 디자인 등의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함께 어우러지며, 작품감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연인과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마련되어있어 감상자들에게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평등함을 원칙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참여작가로는 현대미술의 아름다움을 알려온 문정규 화백과 빛과 모래로 그림을 그리는 샌드 아티스트 최은영 작가, 의인화된 자연을 통해 현대인의 심리를 그려온 황성규 작가와 치유화가로 불리는 황상오 작가 등 특색있는 예술가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작품세계를 선보인다. 
 
세상에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신진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감상자와 콜렉터들에게 미술계의 원석을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화뉴스 신일섭 기자 invuni1u@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