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쳐윅스, '해피엔딩 영화제작교실', '스쿨어택' 등 영화인을 위한 프로그램 진행
롯데컬쳐윅스, '해피엔딩 영화제작교실', '스쿨어택' 등 영화인을 위한 프로그램 진행
  • 오윤지 기자
  • 승인 2019.06.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일 롯데컬쳐윅스가 밝힌 진행한 영화 관련 프로그램 후기
출처: 롯데컬쳐윅스
출처: 롯데컬쳐윅스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6월 3일 롯데컬쳐윅스가 베트남 호찌민에서 진행한 '해피엔딩 영화제작교실'의 후기를 발표했다.

롯데컬처웍스는 세종학당과 함께 지난 6월 1일부터 6월 2일까지 베트남 호찌민에서 영화인을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영화 관련 교육 프로그램 '해피엔딩 영화제작교실' 오픈강좌를 개최했다.

강의 내용은 기본적인 영화 제작 과정, 촬영 장비에 대한 이론수업, 콘티 작성과 프리 프로덕션, 후시 편집과 포스트 프로덕션 등이다.

이날 참가한 현지 대학생 60명은 영화 제작과정을 직접 경험하며 꿈을 확고히 했다.

주요기사

출처: 판씨네마
출처: 판씨네마

또한 6월 3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배화여자대학교를 찾아 관객과의 소통을 위한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영화 '기방도령(2019)'의 감독 남대중, 배우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 것이다.

영화 '기방도령'은 천성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고의 기생이 되어 기방 '연풍각'의 폐업을 막는 내용의 코미디 영화이며 오는 7월 10일 개봉된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