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019년 7월 2일 개봉 예정
Spider-Man: Far From Home , 2019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019년 7월 2일 개봉 예정Spider-Man: Far From Home , 2019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 MCU)의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2차 예고편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포일러를 방지하고자 ‘피터 파커’ 역의 톰 홀랜드가 직접 주의를 주는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끈 가운데, 친구들과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가 ‘닉 퓨리’(사무엘 L.잭슨)는 물론 MCU의 새로운 얼굴인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런던, 베니스, 베를린 등 유럽에서 새로운 빌런들에게 맞서는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확인케 해 기대감을 높였다. 

스파이더맨과 세상은 세상을 구하고 떠난 아이언맨을 그리워 한다. 아이언맨은 세상의 친근한 이웃으로 남기를 원하지만 세상은 그를 다음 아이언맨이냐고 묻는다. 스파이더맨은 부담을 덜고자 친구들과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지만 그 곳에서도 스파이더맨은 역할을 해야 한다. 

이번 영화에서는 멀터버스라는 개념을 담고 있다. 다중우주론 이라는 개념으로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 외에 또 다른 우주가 존재한다는 이론이다. 스냅핑거(손가락튕기기)로 다른 우주와의 문이 열려 다른 우주에서 빌런이 넘어왔다는 이야기다.

캡틴마블은 연락이 안되고, 토르도 지구에 없는 상황에서 지구를 구할 수 있을지 7월 2일 개봉일에 확인해보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