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여름 필수 아이템 저렴하게 장만하자 '하나 사면 하나 더'

미샤, 더운 여름 시원한 이벤트 선보여

미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파격 이벤트를 실시하기 때문이다.

이베이코리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9일까지 ‘미샤 썸머 페스티벌 전품목 1+1’ 빅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름 필수 아이템 선크림부터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비비크림, 수분 부스팅 에센스 등 미샤의 대표 인기 상품을 모았다. 1+1 혜택 외에도, G9 단독으로 미샤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1+1 상품으로 ‘미샤 타임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 4세대’,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알엑스’, ‘미샤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앰플’, ‘미샤 초보양 비비크림’, ‘미샤 개똥쑥 아르테미시아 트린트먼트 에센스’ 등이 있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거품 형태로 잦은 세안에도 당김 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장미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는 ‘미샤 메디태니컬 클렌징 무스폼’,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올오버 선스틱’, 24시간 워터프루프 평가시험을 완료한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리퀴드 라이너’등이다.

남성용 아이템도 선보인다. ‘맨즈큐어 워터 에센스’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모공을 케어 해주는 워터 타입 에센스다. ‘포맨 아쿠아브레스 에멀전’은 산소수 에멀전이 번들거림 없이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원주경 G9 패션레져팀장은 “뷰티 제품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 시즌을 맞아 미샤 제품을 1+1로 제공하는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기초 제품부터 선크림 등 여름 필수 제품까지 미샤 인기 상품을 모은 만큼 나만의 소확행을 찾는 실속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