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외부제공

 

[문화뉴스 MHN 김지현기자]리브하이 보혜의 신곡 '안녕..헤이리'는 장범준의 '일산으로' 규현의 '애월리'와 같이 특별한 장소의 추억을 담은 노래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자극한다.

 

군 제대 후 자작곡인 '애월리'를 발표한 규현은 서정적인 분위기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음악팬들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했다. ‘애월리 (Aewol-ri)’는 짝사랑하는 이와 멀어질까 두려운 마음에 사랑하는 감정을 애써 숨겨보려는 애틋한 가사로 먹먹함을 자아냈다.

 

앞서 발표된 장범준의 '일산으로'는 발매된 지 3개월이나 지났지만 여전히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번 다시 돌아올 수 없는 떠나간 연인을 떠올리며 실제 장범준의 일산에 대한 추억을 담은 노래 일산으로는 리드미컬한 기타 선율과 장범준 특유의 음색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리브하이 보혜의 신곡 '안녕..헤이리'도 국내 낭만을 노래하는 감성곡 대열에 합류했다. '안녕..헤이리'는 떠나간 연인과의 추억의 장소인 헤이리에서의 기억을 회상하는 곡으로 보혜의 청량한 목소리와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기존 가수들과 신인들의 재조명, 발굴을 목적으로 최고의 보이스를 찾아 음원을 공개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D-DAY24/7 프로젝트'는 최근 일본에서 대형 에이젼시와 계약해 국내와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리브하이 보혜와 만났다.

 

그동안 베리굿 태하, 서율, '보이스코리아2' 준우승 이시몬, 만능엔터테이너 유수빈 등 최고의 보이스 소유자들이 참여했던 'D-DAY24/7 프로젝트'는 애틋한 음색의 소유자 리브하이 보혜가 합류시키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넓혀갔다.

 

안녕..헤이리D-DAY24/7을 이끌어가고 있는 작곡가 신광수가 곡을 쓰고 작사가 류지윤,김성형이 공동작사를 했다.

 

한편 리브하이 보혜가 참여한 일 'D-DAY24/7 프로젝트' 신곡 '안녕..헤이리'5일 정오에 공개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